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강남 파고다어학원, 개정된 ‘토익스피킹’ 꼭 알아야 할 3가지 전략 공개

입력 2021-08-23 18:00

강남 파고다어학원, 개정된 ‘토익스피킹’ 꼭 알아야 할 3가지 전략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강남 파고다학원 토익스피킹 차차(CHA CHA) 강사가 개정된 시험을 대비하며 3가지 팁을 공개한다.

첫 번째는 PART 2 ‘사진 묘사’는 외형묘사는 빼고, 동작묘사로 완성하자. 수강생들이 템플릿을 활용하여 답변하는 사진 묘사 파트는 사람이 사진 속에 꼭 나오게 된다. 이때, 사람의 외형 (머리스타일, 옷 무늬 등)은 묘사하지 않고, 동작 묘사(책을 읽고 있다, 대화를 나누고 있다 등) 위주로 한 문장씩만 답변하여, 30초로 단축된 답변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두 번째는 PART 5 ‘해결책 제안하기’ 없어진 대신, PART 6 ‘의견 제시하기’에서 고득점 챙기자. 기존에 고득점을 받을 수 있었던 PART 5가 사라진 만큼, PART 6의 비중이 올라갔다. 단순 암기 템플릿이 아닌, 다양한 문제풀이 및 표현 사용으로 고득점을 노려야 한다. 이때, 강사의 학생 영어 수준별 문장 피드백이 중요 해진다.

세 번째는 PART 4 ‘듣고, 질문에 답하기’에서의 듣기 유형을 파악하자. PART 5 ‘해결책 제안하기’의 듣기 문제가 사라지면서 수험생들이 공부해야 하는 분량이 많이 줄었다. 하지만 다른 듣기 문제인 PART 4에서 조금씩 다른 문장 표현의 문제들이 출제되는 경향이 개정 후 보이고 있다. 문제 유형은 기존과 동일하므로, 영어 듣기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은 토익스피킹 PART 4 문항 별 유형을 확실히 공부해야 할 필요가 있다.

파고다어학원 토익스피킹 차차 강사의 점수보장반에서는 빠르고 확실하게 점수 받는 토익스피킹 템플릿, 최신 기출 유형을 반영한 실전모의고사, 1:1 음성 피드백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현장 강의를 듣기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해 실시간 수업을 듣는 라이브 클래스와 현강 녹화본으로 공부하는 온라인 클래스를 오픈했다.

파고다어학원 차차 토익스피킹 강의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현황에 따라 강의실 좌석을 배정하고 있으며, 코로나 19에 철저하게 대비하며 주기적인 방역과 QR 코드 인증을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