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현 작가는 출판 계약 후 “아직 믿기지 않는다. 이제 시작인데 급속도로 진행되는걸 보고 역시 김도사님과 한책협을 찾은 것이 저에게는 큰 행운이었다고 생각한다. 출판사에서도 제 글에 감명을 받았다면서 출판 계약에 적극적이었다. 김도사님이 코칭하신 덕분이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안상희 작가는 “김도사님은 이메일로 과제를 보내드린 지 한 시간도 안 되어 세세하게 코칭해준다. 금세 저의 문제점을 찾아 주시고 아낌없는 조언을 주시는 모습에 자신감이 생겼다. 25년간 250권을 쓰고 1,100명의 작가를 배출한 노하우 덕분에 책쓰기 3주차에 출판 계약까지 가능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은 한책협에서 글쓰기와 책쓰기를 배웠으니 앞으로도 계속 자신들의 노하우와 경험을 책으로 나누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책협에선 지난 7월에만 9명의 수강생들이 출판사와 출판 계약에 성공했다. 최근 책쓰기 교육을 수료한 117기 같은 경우 전원 출판 계약을 했다.
한책협 책쓰기 교육은 대표 코치인 김도사는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한다. 요즘은 평범한 사람들이 불투명한 미래를 위한 브랜딩 도구로 삼기 위해 책을 쓰고 있다. 이들 가운데 책을 쓴 후 작가, 코치, 강연가, 1인창업가로 활동하며 자아실현은 물론 고수익 창출까지 하고 있는 사람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고 강조한다.
한책협에서는 김도사가 직접 2주에 한 번씩 책쓰기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책쓰기 특강은 ZOOM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되고 있으며 미국, 일본, 필리핀 등 해외에서도 수강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강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