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에서 소개된 ‘더 콜라겐 파우더 S’는 기존 제품보다 콜라겐, 엘라스틴 함량을 높여 리뉴얼됐다. 자몽맛 파우더 타입으로 매일 하루 한 포로 1,500 mg의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다.
비비랩은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고 고현정, 윤아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 ‘미치도록 아름답도록’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비비랩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의미를 모델인 고현정과 윤아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풀어내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고현정 편에서는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내면의 여유로움까지 더해진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윤아 편에서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쌓아 올린 ‘당당한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며 아름다움을 정의하는 것은 나이, 외모가 아니라 살아온 삶 자체에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비비랩은 광고에서 ‘아름다움이란 나이와 함께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가 더해져 더 빛날 수 있는 것’임을 강조했다.
비비랩 관계자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마친 비비랩의 2번째 이야기를 신규 모델인 고현정과 윤아를 통해 그려내고 싶었다“라며 “’당신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도록’이라는 뉴슬로건의 의미를 담은 이번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아름다움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비랩은 ‘더 콜라겐 파우더S’ 신규 CF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뉴트리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광고 영상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뉴트리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고현정 또는 윤아의 15초 버전 TV CF가 게재된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 3개월분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