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대표 포상 ‘패밀리상’ 수상자 선정…“아내에게 감사와 응원 전하고 싶어”

입력 2021-08-25 17:54

에듀윌, 대표 포상 ‘패밀리상’ 수상자 선정…“아내에게 감사와 응원 전하고 싶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7월 특별한 포상제도를 마련했다. 임직원 대상이 아닌 임직원 가족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패밀리상’을 새롭게 도입한 것이다. 매달 한 가족을 선정해 꽃다발과 상품권을 전달한다.

이번 8월에는 패밀리상을 신청한 2명의 임직원 가족 모두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아내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신청하게 됐다는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김진우 원장은 “출산을 앞두고 몸이 편치 않을텐데도 친정어머니 병간호까지 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미안함에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아내가 원래 꽃을 좋아하지 않는데, 패밀리상 수상으로 대형 꽃바구니를 받고 많이 좋아했다”면서, 출산이 2달 남았는데 몸 관리 잘해서 건강한 아기 잘 맞이했음 좋겠고, 장모님도 빨리 쾌차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패밀리상을 수상한 임직원들은 하나같이 소중한 가족들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움을 패밀리상을 기회로 전하라는 당부를 잊지 않았다. 앞으로 패밀리상이 에듀윌 대표 포상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명규 에듀윌 대표는 “임직원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가족들이 있었기에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하고,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이라며, “임직원 뿐만 아니라, 그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 패밀리리상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패밀리상은 에듀윌 임직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 그리고 도움을 받은 시기나 내용을 구체적으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임직원의 사기 진작과 업무에의 다양한 도전과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매달 다양한 포상을 시행하고 있다. 도전상과 달성상을 포함해 열정상과 스마일상, 우수사원 및 우수팀 등 다양한 포상을 통해 임직원의 성장을 지원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