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한국마케팅미디어센터’, 2021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수상

입력 2021-08-31 09:05

‘한국마케팅미디어센터’, 2021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온라인마케팅 전문 기업 한국마케팅미디어센터(대표 이창윤)가 ‘2021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국경제비즈니스가 주최하는 행사다. 국내 경제 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식으로, 각 부문 및 분야에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해 수상한다.

한국마케팅미디어센터는 금번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기업의 가치를 인정 받았다. 당사는 10년 이상의 업력을 기반으로 종합 마케팅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으며, 누적 진행 건수 7천 여 건을 돌파했다.

이렇듯 한국마케팅미디어센터가 놀라운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체계적인 마케팅 전략에 있다. 1:1 맞춤 컨설팅은 물론, 시장 조사부터 전략 수립까지 전문가가 직접 수행하며, 이에 걸맞은 마케팅 솔루션을 진행한다.

자사만의 이익보다 클라이언트와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점도 타사와는 차별화된 요소다. 객관적인 분석으로 취약점을 확인하고 즉각적으로 대응함으로써 최적의 결과를 창출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한국마케팅미디어센터는 병의원 온라인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에 교육, 요식업,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을 실행하고 있다.

이창윤 한국마케팅미디어센터 대표는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을 제공하는 것을 경영 철학으로 삼아 달려왔다. 그 결과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수상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마케팅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더욱 좋은 결과를 안겨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