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선보인 2종의 앰플 중 ‘프락셔널 리페어 에너지 앰플(17g/0.59oz.)’은 YJ-Complex™의 멀티성장인자 135,000ppm과 인체유래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끈적임 없는 발림성에 흡수가 빠르게 이뤄져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특히 무너진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 리페어 및 속보습,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아이피엘 비타 씨 에너지 앰플(17g / 1.59oz.)’은 순수비타민C 135,000ppm을 함유한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기미와 잡티를 개선해주고 피부에 은은한 윤광이 날 수 있도록 돕는다. 뉴스템의 앰플 2종은 함께 사용할 경우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뉴스템 관계자는 “선 체험 사용자들이 뉴스템의 앰플을 데일리로 사용한 결과 8일 만에 피부결이 개선되고, 윤광이 느껴지는 결과를 얻었다. 이에 사용자들 사이에서 일명 ‘방.플.앰(방구석 플렉스 앰플)’로 불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뉴스템 에너지 앰플 2종은 와디즈에서 최초 출시하여 목표 대비 2000% 달성을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국내 런칭을 이뤄냈다”고 전했다.
뉴스템 브랜드는 제품은 국내 피부과 실장 및 스탭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에너지 앰플 2종’도 뉴스템을 사용하고 있는 국내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 공급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