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주)인사이더그램컴퍼니,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위한 바이럴 광고 SCM 9월 런칭

입력 2021-09-03 13:16

(주)인사이더그램컴퍼니,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위한 바이럴 광고 SCM 9월 런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인사이더그램컴퍼니(대표 이승훈)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광고대행사를 위한 바이럴 광고 SCM을 9월 중 새롭게 런칭한다고 밝혔다.

(주)인사이더그램컴퍼니가 발표한 바이럴광고 SCM은 바이럴 광고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필수 마케팅 중 하나로 이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실제로 날이 갈수록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나 바이럴 광고의 규모와 영향력은 점점 커져가고 있고, 과거와 달리 마케팅의 수단보다는 빠질 수 없는 하나의 마케팅 기법이 되었다.

(주)인사이더그램컴퍼니는 오랜 시간 광고업계에 있었던 경험을 통해 인플루언서 플랫폼의 문제점을 인지했고, 광고대행사를 거치거나 혹은 담당자를 거치게되는 번거로움을 없앤 SCM을 개발했다.

이달 중 선보일 SCM은 담당자와의 소통이나 피드백 없이 전산상으로 공급과 생산을 관리할 수 있는 경영전략시스템이다.

이러한 시스템을 인플루언서 플랫폼에 적용해 포인트 충전으로 가이드라인을 작성하고, 본사에서 검수해 자동으로 매칭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런 시스템은 인건비를 최소화하고 광고비용을 줄여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광고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광고대행사도 중간에서 피드백 하는 과정없이 광고주가 광고를 등록하면 플랫폼이 자동으로 처리하고 현황과 관리를 대행사에서 할 수 있도록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제작됐다.

이승훈 인사이더그랩컴퍼니 대표는 "우리가 개발한 SCM이 런칭하게 되면 수 많은 인하우스사와 광고대행사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