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오그도아 허재원 대표, ‘위클리피플’ 9월호 표지모델 선정

입력 2021-09-11 10:00

오그도아 허재원 대표, ‘위클리피플’ 9월호 표지모델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화장품 브랜드 오그도아(OGDOA) 허재원 대표가 국내 인물지식가이드저널 ‘위클리피플’ 9월호 표지모델로 선정되어 최근 위클리피플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어린시절부터 피부로 고민해온 허재원 대표는 위클리피플과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에 빗대며,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집에서 간단한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향한 니즈가 있다는 것을 알았기에 ‘오그도아’를 만들게 되었다.”고 브랜드 탄생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오그도아는 ‘되찾은 피부 희망’이라는 슬로건에서부터 알 수 있다시피 문제성 피부 개선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로 미적인 뷰티 케어 제품군 보다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제품군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며, 임상 등 실증적인 자료를 통해 객관적인 효능을 제시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허재원 대표는 인터뷰를 통해 화장품 브랜드 창업을 꿈꾸는 후배들에게 “K-뷰티가 남다른 위치를 선점하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마스크팩이나, 쿠션 등 기초 및 베이스에 한정돼 있어, 좀 더 다양한 카테고리의 화장품을 아우르면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제대로 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남겼다.

오그도아는 현재까지 국내는 물론 중국, 홍콩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꾸준히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2021년 9월호 표지를 장식한 허재원 대표의 인터뷰는 ‘위클리피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