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일일공부 2학기 '자신감 충전' 이벤트 돌입

입력 2021-09-11 11:00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일일공부 2학기 '자신감 충전' 이벤트 돌입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교욱출판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초등학생들의 2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자신감 충전 이벤트에 돌입했다.

초등학생들의 2학기 학습을 응원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로, 아이들 또는 학부모의 자신감 충전에 필요한 것을 일곱글자로 작성하면 된다. 오는 26일까지 신사고맘 네이버카페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중 재치있고 의미있는 댓글을 선정해 카카오프렌즈 학용품, 가습기, 치킨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는 초등학생들의 공부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일일학습서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를 출간하고 있다. 하루 4쪽 학습으로 매일 공부 자신감을 키우는 것은 물론 기초 학습 능력과 체계적인 공부습관을 꾸준히 기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019년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며 일일독해, 일일어휘, 일일사회 등 총 8과목으로 확대됐다.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는 부담 없는 분량으로 매일 공부할 수 있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과 병행되는 학교 수업을 보완해 주는 홈스쿨링 교재로 주목받고 있다. 초등학생들이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만화와 낱말카드 등 학습 콘텐츠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적용했다. 또한 매일 규칙적인 공부를 장려하고자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공부 습관표를 삽입했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2학기부터 본격적으로 등교 수업이 시작되는 등 변화가 많은 만큼 초등학생을 응원하고자 자신감 충전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학교 공부 기본기를 탄탄하게 기를 수 있는 우공비 일일공부와 함께 2학기에도 공부 자신감을 키워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