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미트일번지, 추석 선물세트 출시...아너스72양념육 등 구성

입력 2021-09-13 13:13

미트일번지, 추석 선물세트 출시...아너스72양념육 등 구성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미트일번지는 2021년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된 아너스72양념육은 양념 갈비살과 안창살, 그리고 LA갈비로 불리는 돈라갈비 총 3가지 종류로 이루어져 있다.

엄격하게 선별 과정을 거치고 난 원육만을 이용하고, 선별이 된 고기는 다시 자체적인 시스템을 이용해 손질한다.

숙성 양념의 경우 미트일번지와 다양한 호텔, 프랜차이즈 식품 업체, 코레일 등에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 왔던 셰프들과 함께 직접 연구 및 개발을 거친 제품이다. 이렇게 개발한 수제 양념은 고기에 재워 72시간 동안 숙성을 거친다.

이 수제 양념은 집에서 만든 것처럼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고 달고 짜지 않은,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미트일번지 관계자는 "아너스72양념육의 경우 보존제나 감미료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유통기한은 다른 제품에 비해 짧은 편이나 그만큼 신선한 육질의 고기를 집에서도 맛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매년 명절은 다가오는데 선물은 똑같을 수 없으니 오는 명절에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며,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 명절 호불호 갈리지 않고 선물하기 좋은 고급 양념육을 출시했다. 선물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