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경제

필레몬 인터내셔널,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입력 2021-09-16 09:00

-주얼리 브랜드 ‘필레몬주얼리’ 글로벌 시장 큰 호응 얻어

필레몬 인터내셔널,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필레몬 인터내셔널(대표 김유진)이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미아방지 목걸이와 팔찌를 디자인 및 판매하고 있는 필레몬 인터내셔널의 ‘필레몬 주얼리’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풍부하게 만든다는 슬로건으로부터 출발했다.

한국소비자협의회와 (사)전자정보인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과 지자체를 비롯해 성실한 이미지로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필레몬 인터내셔널은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컨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부문에서 150점 만점중 144점을 획득했다. 또한 기업 CEO, CMO 평가(리더십, 비전전략, 사회공헌, 시장점유)부문에서는 디자이너 출신의 김유진 대표의 리더십과 비전전략이 돋보여 150점 만점중 146점을 획득했다.

필레몬 인터내셔널(PHILEMON INTERNATIONAL)은 클라이언트들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브랜딩/디자인/머천다이징/디스트리뷰션’ 분야의 전문 컨설팅 기업이자, 프리미엄 주얼리, 패션·악세사리 등 다수의 브랜드를 전개하는 디자인 전문기업이다.

지난 2019년 설립이후 현재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디자인 어워드’ 출신의 디자이너 김유진 CD(크레이티브 디렉터)가 회사의 대표직을 겸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필레몬 주얼리’와 ‘로이풀(RRRoyful)’ 이 있다.

특히 이번 수상에서 큰 점수를 획득한 프리미엄 키즈 주얼리 브랜드 ‘필레몬 주얼리’는 참신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브랜딩을 바탕으로 사업성을 높이 평가 받아 론칭과 동시에 국내 대형 백화점 입점은 물론 상해법인 Shanghai qinsan international trading co.,ltd와 파트너십을 구축하였다.

필레몬 인터내셔널 홍보팀에 따르면 “급변하는 트랜드를 뒤쫓기 보다는 브랜드와 상품의 본질에 대한 심도 있는 고민과 통찰을 통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다채롭게 만드는 브랜딩을 추구하고 있다”며 “늘 새롭고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클라이언트 기업들과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한다는 목표도 함께 갖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