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럽 시크릿’은 여행, 쇼핑, 교육, 건강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맞춤형 체험과 유용한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시크릿다이렉트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더 많은 사업 기회와 윤택한 삶을 시크릿 사업자에게 선사하고자 멤버십 구독 서비스 형태로 지난해 말 미주 지역에서 처음 선보였다.
‘클럽 시크릿’의 회원은 시크릿 사업자로 등록한 후 별도의 관련 멤버십 서비스를 정기 구독하면 된다. 구독 후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의 대표 제품을 매월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제휴된 브랜드의 재화와 서비스를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클럽 시크릿’ 회원 전용 여행상품도 눈길을 끈다. 국내에선 고속철도(KTX, SRT)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인문학, 자기계발, 어학, 리더십, 비즈니스 스킬, 4차 산업혁명 등 5만여 개에 달하는 교육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다.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개인맞춤형 헬스 프로그램도 체험 가능하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 상무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 시크릿’의 론칭에 힘입어 한국에서도 시크릿다이렉트가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 더욱더 확고한 입지를 다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클럽 시크릿 가입을 희망하는 소비층이 자연스레 시크릿 사업자로 유입되는 비즈니스 선순환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는 최근 ‘룩 굿, 필 굿, 리브 유어 베스트 라이프(Look Good, Feel Good, and Live Your Best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제조사 및 유통사를 넘어 인간의 삶을 전방위적으로 풍요롭게 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 정체성 재정립에 나섰다. 각각 사해 미네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외면의 아름다움을 뜻하는 ‘룩 굿(Look Good)’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이 내면의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필 굿(Feel Good)’을, 이번에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 시크릿’으로 새 슬로건의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목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