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봄소와, ’나답게 산다’ 캠페인 운영... 첫 브랜드 모델 강하늘 발탁

입력 2021-09-24 09:57

봄소와, ’나답게 산다’ 캠페인 운영... 첫 브랜드 모델 강하늘 발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국내 소파 브랜드 봄소와가 첫 브랜드 캠페인으로 ‘나답게 산다’ 캠페인을 운영하며, 첫 브랜드 모델인 배우 강하늘과의 TV CF를 지난 13일에 공개했다.

봄소와가 운영하는 ‘나답게 산다’ 캠페인에서는 봄소와의 가치에 맞춰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에 소재, 컬러, 사이즈, 쿠션감, 다리, 기능 등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하여 소파를 고르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나답게산다’ 캠페인 첫 브랜드 모델 강하늘과 함께한 광고에서는 김장훈의 ‘오페라’를 개사하여 여러 명의 댄서와 봄소와의 소파들이 음악과 함께 리드미컬하게 움직이는 장면을 연출했다. 강하늘은 마치 서커스의 단장과 같은 율동으로 봄소와의 다양한 제품과 맞춤 서비스를 소개한다.

광고를 통해 각기 다른 소비자의 취향, 생활방식, 신체구조에 맞춘 소파를 봄소와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봄소와는 맞춤 소파 서비스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친환경 내장재를 사용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본질의 가치를 지키며 엄선된 자재를 선정하기 위해 국내 브랜드 가구 최초로 북유럽 자작나무와 스프러스 나무를 전 제품에 사용하며, 물 50% 성분의 수성 접착제만을 사용하는 유일한 브랜드다.

봄소와는 현재 전국 35개의 로드샵과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롯데백화점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