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일 오브제는 유튜브를 통해 이진욱을 모델로 앞세워 ‘형이 알려주는 메이크업’ 컨셉의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이진욱은 꾸미지 않은 편안한 모습에서 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피부 메이크업을 마친 뒤 수트 차림으로 다시 등장하며 남성미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이후 이진욱은 동생에게 쉽고 편한 메이크업을 가르쳐 주듯 제품에 대한 내레이션을 덧붙였다.
광고에서 선보인 오브제의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은 스틱 형태로 로션, 파운데이션, 선크림의 기능을 갖춘 3in1 피부 커버 제품이다. 스틱의 중앙에는 로션 기능의 코어 에센스가 피부에 필요한 진정, 수분, 피지 케어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중앙을 감싸고 있는 파운데이션과 선크림은 파우더 성분을 가지고 있어 커버와 밀착력을 높였다.
내추럴 커버 파운데이션의 브러쉬는 70마이크로미터의 극세모를 사용해 눈 밑, 코 옆, 입가 등 굴곡진 부분에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촘촘하게 제작되어 모공 커버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총 2가지로 출시된다.
오브제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국내를 넘어 아시아 지역의 대표 옴므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이진욱과 함께 지속적인 오브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브제는 남자들이 메이크업을 어려워하는 이유를 연구하고 이를 제품에 반영해 그루밍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남자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틱파운데이션 뿐만 아니라 컨실러, 쿠션, 브로우, 립밤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대 3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한정수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