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엑스코 인터불고에서 10월 9일~10일 양일간 진행

입력 2021-10-07 09:10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엑스코 인터불고에서 10월 9일~10일 양일간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대구웨딩컴퍼니가 주관하는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가 오는 10월 9일~10일 이틀간 엑스코 인터불고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여러 유명 웨딩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로즈로사, 임자경, 디아몽 등의 업체도 참가한다.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에서는 올인원으로 체험과 계약이 한 번에 가능한 스튜디오 뉴샘플 화보 전시, 허니문 박람회 등의 이색 전시가 진행되며 하이라이트로 2021 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 관람도 가능하다. 또한, 슈즈드블랑 슈즈와 코사지를 증정하고 2부 셀프 드레스를 대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실시될 예정이다.

대구웨딩컴퍼니는 참가하는 예비 신혼 부부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기간 안에 웨딩홀을 실시간으로 계약하는 분에 한해 부대비용 할인, 주례 서비스 제공, 모바일 청첩장, 계약금 최대 30만원 증정 혜택을 드리며 웨딩홀과 스드메를 동시에 계약하면 소형 가전제품도 증정한다.

이번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안전하게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사전 예약제와 시간별 입장으로 진행되며 최소한의 상담 인력 배치로 코로나19 감염 위험을 줄일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입장 전에 체온 측정을 거쳐야 하며 전시를 관람하면서도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대구웨딩컴퍼니 관계자는 “결혼 준비로 알아봐야 할 것들이 많은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해 웨딩 관련 전시와 계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박람회를 개최한다”며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는 보다 저렴한 웨딩 준비를 돕고자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