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닮고 싶은 일상, 덴마크 라이프’라는 캠페인 슬로건처럼, 캠페인 사이트를 보고 좋아하는 덴마크 라이프 스타일을 댓글로 공유하는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주한 덴마크 대사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좋아하는 덴마크 라이프 스타일을 남기면 된다. 캠페인 사이트는 포털에 ‘밋덴마크’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휘게 이벤트는 주한 덴마크 대사관 인스타그램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안락한 휘게 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커피 기프티콘도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밋 덴마크(Meet Denmark)’는 한국 노보 노디스크와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덴마크의 문화, 트렌드, 음식, 생활 양식 등 다양한 덴마크 관련 콘텐츠를 캠페인 사이트에 소개한다. 격주로 새로운 콘텐츠가 업로드되며, 방문자들은 덴마크를 온라인으로 여행하고 덴마크 문화에 더욱 친숙해질 수 있다.
콘텐츠로는 덴마크 사람들의 일상과 문화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브이로그나 룸투어 등 관련 영상과 이미지를 담아냈다. 관심 있는 콘텐츠는 짧은 소개 글과 함께 볼 수 있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나아가 덴마크 제약회사 노보 노디스크의 사례로 선진적인 덴마크 기업 문화 또한 엿볼 수 있다.
주한 덴마크 대사관 아이너 옌센 대사는 “코로나 19가 장기화되어 여행이 어려운 시기에 간접적으로나마 덴마크를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행복지수 상위 국가인 덴마크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밋 덴마크’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는 노보 노디스크 한국지사 라나 아즈파 자파 사장은 “덴마크의 건강한 기업문화와 가치를 한국에도 소개하고 싶어 이번 캠페인을 대사관과 함께 준비하게 되었다.”며 “대사관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삶의 방식을 사람들이 많이 공유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