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포 한강공원에 위치한 세빛섬 이솔라 레스토랑은 샐러드부터 파스타, 메인디쉬까지 다양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낮에는 여유로운 식사를, 밤에는 훌륭한 요리와 함께 해가 질 무렵의 한강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솔라를 방문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솔라 방문 인증 촬영,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 '세빛섬 이솔라 한강뷰맛집'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이솔라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세빛섬을 방문하는 방문객에게서 특별한 미션을 부여해 재미를 준 동시에 미션을 완료한 방문객 전원 탄산음료 1인 1잔을 제공한다.
아울러 세빛섬 이솔라는 해당 기간 중 우천 시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홍합스튜 무료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주중 저녁 우천 시 방문 고객 대상으로 '홍합탕(홍합스튜)'를 무료로 제공하며, 직원에게 이벤트 안내 문자 또는 SNS 이미지 제시 시 할인 적용된다.
이솔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이솔라에서 힐링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여 도심 속 한강의 낭만이 있는 곳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세빛섬은 서울의 중심인 한강에 색다른 수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로 조성된 복합 문화 공간이다. 세계 최초로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는 부체 위에 건물을 짓는 플로팅 형태의 건축물로 가빛섬, 솔빛섬, 채빛섬, 예빛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