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가을 첫 일산 박람회 일정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일 선착순 기저귀 1,000원/ 물티슈 1박스에 10,900원 등 육아에 필요한 필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관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외에 매 전시마다 현장에서 구매시 할인되는 코베쿠폰과 상품권이 이번에도 진행되어 기존 오프라인가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현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코베상품권은 5천원에 판매되었으며, 매진 후에도 쏟아지는 요청으로 추가판매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실감했다.
전시장을 방문한 참관객은 “사전에 구매한 코베상품권과 입장권 등록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코베쿠폰을 같이 사용해 온라인가보다 훨씬 싸게 살 수 있었다. 어떻게 구매하면 좋을지 고민될 때, 코베에 와서 다양한 이벤트와 많은 브랜드들을 직접 볼 수 있어 보탬이 되었다”며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에 대해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날 참관객과 참가기업 관계자는 전원 마스크를 쓰고 발열 체크를 하며 전시장에 입장했다. 주최 측은 코로나19방역을 위해 기본방역수칙 준수(전시장 내 거리두기 등) 외에도 전시장 모든 운영인원은 백신접종 혹은 PCR검사 완료자만 상주 가능하도록 운영 중이다.
어느 곳보다 철저한 방역과 통제 관리를 통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한다.
주말인 오는 3일까지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코베APP 회원은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코베APP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