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임직원 건강 관리 위해 ‘안마 서비스 및 여성전용 수면실’ 운영

입력 2021-10-02 14:00

에듀윌, 임직원 건강 관리 위해 ‘안마 서비스 및 여성전용 수면실’ 운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임직원의 건강 관리를 위해 사내에 호텔급 안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힐링큐브와 휴게 공간인 쉼(She:em)을 운영하고 있다.

본사 지하에 위치한 힐링큐브에 국가공인 자격을 갖춘 전문 안마사가 상주해 있어, 사전 예약을 통해 언제든지 호텔급 안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외, 총 10개의 수면실과 수유실이 마련돼 있다. 사내 복합문화 공간인 ‘에듀윌역’ 안에는 40여대의 안마의자와 세라젬 의료기를 비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안마의자는 임직원들이 점심시간이나 집중 휴식시간을 이용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척추를 스캔해 각자의 몸에 적합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마사지기인 ‘세라젬’도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앉아서 근무하는 시간이 많은 만큼 어깨 근육 뭉침이나 허리 통증으로 힘들어 하는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직원 편의와 워라밸 강화를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마련 및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듀윌은 이 외에도 집중 휴식시간과 시차출근제 또, 직원의 성장을 돕는 인사이트 스파크, 두드림 교육과 독서 경영 등을 시행하고 있다. 임직원의 마음 건강을 돌보는 사내 심리상담실을 운영하며, 임직원의 자기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이와 같이 노력한 결과, 에듀윌은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높게 평가받아 ‘2019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이어, 2년 연속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여성가족부가 주관한 ‘2020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도 최종 선정된 바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