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정샘물뷰티’, Original Beauty 캠페인 개시

입력 2021-10-01 12:29

‘정샘물뷰티’, Original Beauty 캠페인 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2021년 10월 1일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뷰티(JUNGSAEMMOOL Beauty)’가 브랜드 런칭 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캠페인 ‘Original Beauty’를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Be Original, Be Beautiful’ 이라는 슬로건처럼 자신만의 오리지널을 빛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각자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선, 색, 결을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는 정샘물뷰티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특히 브랜드 영상광고는 메인 모델 ‘안혜원’ 및 다양한 서브 모델들을 통해 우리 주변의 다양한 일상에서의 얼굴을 보여주며, 누구나 아무도 대신할 수 없는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더욱 빛내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다.

정샘물뷰티는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의 디지털 채널, 옥외 버스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총 10주간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며, 브랜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10월 중순부터는 ‘베이스 명가’ 정샘물뷰티의 대표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스킨 세팅 베이스’ 등 베스트 셀러 제품 5가지를 담은 제품 영상 광고 세 편도 공개될 예정이다.

정샘물뷰티 홍보팀은 “이번 캠페인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샘물뷰티의 철학이 가장 잘 담겨 있다”며, “캠페인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좁힐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