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페인은 ‘Be Original, Be Beautiful’ 이라는 슬로건처럼 자신만의 오리지널을 빛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각자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선, 색, 결을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는 정샘물뷰티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특히 브랜드 영상광고는 메인 모델 ‘안혜원’ 및 다양한 서브 모델들을 통해 우리 주변의 다양한 일상에서의 얼굴을 보여주며, 누구나 아무도 대신할 수 없는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더욱 빛내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다.
정샘물뷰티는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의 디지털 채널, 옥외 버스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총 10주간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며, 브랜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10월 중순부터는 ‘베이스 명가’ 정샘물뷰티의 대표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스킨 세팅 베이스’ 등 베스트 셀러 제품 5가지를 담은 제품 영상 광고 세 편도 공개될 예정이다.
정샘물뷰티 홍보팀은 “이번 캠페인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샘물뷰티의 철학이 가장 잘 담겨 있다”며, “캠페인을 시작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좁힐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