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힘펠,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서 자사 공기순환기 기술력 선보인다

입력 2021-10-01 14:37

힘펠,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서 자사 공기순환기 기술력 선보인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공공조달 종합박람회인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1’에 참가해 공기순환기(환기시스템) 분야의 앞선 기술력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힘펠은 이번 전시회에서 최근 업계 최초로 신제품 인증을 받은 스탠드형 공기순환기 휴벤S와 천정형 공기순환기 휴벤E를 소개했다.

힘펠의 공기순환기는 환기효율을 높일 수 있는 최적화 기술과 환기와 공기청정의 동시 구현, 업계 최저소음 등이 특징인 고효율, 저소음의 공기순환기이다.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서 실시되는 계약이행실적평가에서 납기, 품질, 수요기관 만족도, 서비스, 계약 이행 성실도 부문 등에서 4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또한 학교 및 어린이집 등에도 설치용이성 및 제품 성능도 인정받아 교육시설 납품실적도 우수하다.

힘펠 공기순환기는 실내 비말농도를 낮춰 다중이용시설 집단 감염을 줄일 수 있는 솔루션으로 꼽히는데, 실내 공기를 시간당 12회 환기를 하면 공기 중에 통상 10분 전후로 부유하는 비말 88%를 제거할 수 있다.

최근 ‘서울시 국공립 어린이집 환기시설 설치지원 사업’ 제품으로 선정돼 어린이집의 안심 보육환경 조성과 실내공기질 개선에 기여할 전망이다.

힘펠 관계자는 "힘펠은 업계 리딩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뛰어난 실내공기질 개선 기능, 설치 용이 및 이용자 편의성, 가격 경쟁력 등 차별화된 장점을 갖춘 제품을 출시한데 이어 업계 최초로 공기순환기 신제품 인증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기순환기 제품을 선보이며 환기업계의 새로운 미래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업계 최초로 힘펠의 스탠드형 공기순환기 휴벤S가 받은 신제품 인증은 국가기술표준원이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된 기술 또는 이에 준하는 대체 기술을 적용한 제품 중 혁신성과 시장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정하는 제도로 인증 제품은 공공기관 우선·의무 구매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