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그램 가을 맞이 할인 진행

입력 2021-10-05 10:51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그램 가을 맞이 할인 진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는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 캠블리(CAMBLY)가 가을 맞이 ‘캠블리가을03’, ‘캠블리가을03kids’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 캠블리는 구글 출신 개발자가 제작한 영어회화 프로그램이다.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튜터(강사)들이 강의를 담당하며 PC나 모바일기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튜터와 1:1 영어회화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영어와 친해지고 싶은 15세 미만 어린이들을 위한 캠블리키즈와 영어가 필요한 성인을 위한 캠블리클래식 프로그램이 있어 누구나 비대면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하다.

캠블리가 10월 가을을 맞아 모든 수강 기간에 10%를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3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캠블리클래식 회원은 ‘캠블리가을03’, 캠블리키즈회원은 ‘캠블리가을03kids’ 코드를 플랜 구매시 입력하면 자동 할인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캠블리의 학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캠블리클래식 신규 회원에게는 15분의 무료 체험 시간을 제공해 학습 시스템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캠블리클래식은 IT, 조종사 등 다양한 배경의 튜터들 중 원하는 튜터를 선택해 수업을 받을 수 있어 자신의 성향에 맞는 1:1 학습이 가능하다. 보다 체계적인 학습이 필요한 수강생을 위해 커리큘럼 과정도 준비돼 있다.

15세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영어를 모국어처럼 학습할 수 있도록 7단계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특히 공립교사 출신이거나 어린이 교육 경험이 풍부한 튜터들이 수업을 담당하며 다양한 게임, 소품을 활용해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수업이 진행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