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아이소이, 팩트맨 ‘모이스춰 닥터 올인원 세럼’ 출시

입력 2021-10-06 08:14

올인원 세럼 한 병으로 장벽·수분·진정 3-in-1 케어!
끈적임 없이 차오르는 수분감으로 건조한 남자피부에 촉촉함 전해

아이소이, 팩트맨 ‘모이스춰 닥터 올인원 세럼’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이소이(ISOI)가 고기능성 남성 스킨케어 라인 팩트맨에서 ‘모이스춰 닥터 올인원 세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에 출시하여 자사몰 판매 1위를 기록한 멀티보습 ‘장수진’ 라인의 기술력을 남성 스킨케어에도 적용한 남성 올인원 세럼이다. 제품 라인명이 담고 있는 의미처럼 장벽, 수분, 진정 케어까지 남성 피부의 기초 체력 향상을 돕는 필수 요소 3가지를 모두 담아내 민감한 남성피부 고민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장수진 올인원’으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토너, 에센스, 로션 과정을 하나의 제품으로 응축해 간편하지만 확실한 효과를 자랑한다. 피부와 유사한 티트리 세라마이드와 5가지 히알루론산을 담아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자연유래 추출물인 마치현, 어성초, 티트리 등을 함유해 피부 자극 완화와 진정에도 뛰어나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빠르고 간편한 피부 케어를 선호하는 남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뛰어난 수분력을 자랑하는 올인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하나만 발라도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거칠어지기 쉬운 남자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장수진 올인원 외에도 남성 전용 라인인 ‘팩트맨’ 라인을 선보이고 있어, 민감한 피부가 고민인 남성이라면 피부타입에 맞는 솔루션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