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커피에반하다, 신메뉴 ‘돼지쉐이크’ 2종 출시

입력 2021-10-07 11:04

커피에반하다, 신메뉴 ‘돼지쉐이크’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선두 주자인 ‘커피에반하다’는 고객의 달콤함을 채워줄 신메뉴 ‘딸기돼지쉑’ , ’초코돼지쉑' 2종과 ‘뚱카롱' 7종을 출시했다.

커피에반하다 ‘쉑’ 시리즈의 첫 번째 메뉴인 ‘돼지쉑’은 귀엽고 차별화된 메뉴명으로 1020젊은 층의 관심을 끌고 있고, 아이스크림에서만 느낄 수 있던 맛을 푸짐하고 시원한 음료로 표현해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는 맛의 위대함’을 콘셉트로 한 ‘돼지쉑’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딸기 퓨레 베이스에 바삭하고 재미있는 식감의 초코쿠키 크런치를 더한 프라페타입의 대용량 음료로, 눈길을 끄는 그라데이션 비주얼에 우울한 날 텐션을 끌어올려 줄 달콤함을 듬뿍 담아 MZ 세대의 입맛 공략에 나선다.

초코 마니아를 겨냥한 '초코돼지쉑'은 진한 초콜릿 풍미를 가진 커피에반하다 전용 초코 파우더를 추가해 리얼 초코의 깊은 맛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뚱카롱은 크기와 다양한 맛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커피에반하다의 모든 음료와 잘어울린다고 전했다.

커피에반하다 관계자는 “코로나로 지쳐가는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달달함을 테마로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 라며 “남녀노소 모두가 커피에반하다에서 지친마음을 내려놓고 가을분위기에 심취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