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에 따르면, 로키는 해양생태계 보존과 지속가능한 패션을 미션으로 둔 브랜드이다. 미션을 위해 수익의 10%를 해양생물 보호단체에 기부하는 원칙을 만들었으며, 2021년 아카데미상 수상자에게 수여되는 오스카 스웨그 백 굿즈에 선정되기도 했다.
로키는 국내에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하기 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제품을 선공개한 바 있으며, 펀딩을 통해 목표 금액의 1,590%를 달성하기도 했다.
로키의 국내 공식 브랜드 운영사인 (주)십이지의 관계자는 “로키 공식 온라인몰은 와디즈 펀딩에 이어 오픈한 로키의 공식 판매 채널로, 모든 콘텐츠와 구성이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제작되었다”라며 “이제 한국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서도 로키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과 활발한 소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로키 스니커즈는 바다에 버려진 해양 플라스틱 쓰레기를 리사이클한 폴리에스터 섬유를 대표로 대나무 섬유나 천연고무, 코르크 등을 활용해 만들어진 100% 비건 스니커즈이다. 소재에는 동물가죽보다 내구성이 우수하도록 개발된 혁신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이로 인해 지구의 기후변화문제에 대안을 제시한 지속가능 패션 아이템이라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로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11종의 오리지널 컬렉션을 비롯하여 할리우드 배우 니키 리드(Nikki Reed)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4종의 리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로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