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스트렐라 갈리시아 에서 협찬한 피트니스 대회 '무사(MUSA) 남양주' 성공적 개최

입력 2021-10-08 17:29

에스트렐라 갈리시아 에서 협찬한 피트니스 대회 '무사(MUSA) 남양주' 성공적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지난 3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 강촌에서 피트니스 대회인 '무사(MUSA) 남양주 2021' 이 개최 되었다. 전체 16종목에 참가인원은 약 220명 정도였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페인 프리미엄 무알콜맥주 에스트렐라 갈리시아 패키지가 제공되었다.

에스트렐라 갈리시아는 연간 3억 리터 이상의 맥주를 생산하고 있는 115년 전통의 맥주 브랜드로 수입사인 리스코 아이앤씨는 전통 라거맥주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알코올 함유량은 0.0% 인 에스트렐라 갈리시아 0.0 을 국내에 유통 판매하고 있다.

에스트렐라 갈리시아는 일반맥주를 만드는 공법과 동일한 과정을 거친 뒤 마지막에 필터링으로 알코올을 제거하는 방식을 사용했으며 맥아나 호프 외 향료나 설탕은 전혀 들어가지 않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일반맥주 대비 약 절반의 칼로리가 들어있어 다이어터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수분 보충 및 염증완화(폴리페놀 성분)에 효과가 있어 운동 후 리커버리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무사(MUSA)는 ‘MUSCLE & STYLE AWARDS’의 약자로 피트니스를 모든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접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남양주 대회 전 종목 입상자는 연말에 개최되는 무사 파이널에 출전할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과 관련한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했으며, 각 체급 경기 당 관람객을 제한하여 운영되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