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2021년 일∙생활균형 서울형 강소기업에 메일플러그 선정

입력 2021-10-12 09:28

- 일∙생활균형 및 직원 성장 위해 다양한 복지 제도 운영

2021년 일∙생활균형 서울형 강소기업에 메일플러그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기업 솔루션 전문 IT 기업 ‘메일플러그’가 2021년 일∙생활균형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메일플러그는 기업 솔루션을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IT 기업으로, 기업메일, 공공기관 전용 메일(G-cloud), 기업홈페이지 제작 (10page), 도메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생활균형과 직원 성장을 위해 자율출퇴근제, 자기계발비 지원, 다양한 가족친화제도, 사내 복지공간 운영 등의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 고용노동부 선정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서울형 강소기업’은 서울시가 2016년부터 추진한 사업으로 중소기업의 구인난과 청년층의 실업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수한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청년 채용을 지원하며, 2021년 일∙생활균형 서울형 강소기업으로는 53개 사가 신규로 선정됐다.

2021년 일∙생활균형 서울형 강소기업에 메일플러그 선정

서울형 강소기업은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중 공공기관의 인증을 받은 기업에 한하여 신청 가능하며, 일자리 창출 성과(상시근로자 증가 실적 및 처우 수준), 기업 우수성(경영역량, 성장가능성), 일자리 질(고용안정성, 적정임금, 복지제도, 일∙생활균형제도 운영) 등을 고르게 평가하고 선정한다.

특히 올해는 청년이 선호하는 조직문화를 갖춘 기업을 선발하기 위해 ‘일자리 질’ 항목의 평가 비중을 확대해 현장실사, 임직원 면접 심사를 병행하여 △복지공간 및 복지제도 △육아지원제도 운영 △유연근무제 활용 등을 꼼꼼히 검토했다.

메일플러그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