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박·조식과 더불어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집기 및 물품들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이른바 ‘댕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견주들을 겨냥한 프로모션이다. 1년 이내 광견병 예방접종을 마친 10kg 이내 반려견에 한해 투숙이 가능하고 성인 3명과 반려견 최대 2마리까지 동시에 투숙할 수 있다.
호텔 측에 따르면 ‘프리미엄 댕캉스’ 패키지 예약 시 객실 내 갖춰지는 반려견 전용 집기류는 ▲붐펫 드라이룸 K200 ▲강아지 전용 욕조 ▲강아지 식탁 ▲본본스 강아지 침대 등이며 반려견 방석과 슬라이드는 패키지 예약 간 별도 요청 시 잔여 재고에 따라 대여할 수 있다. 또한 동반 투숙하는 반려견 보호자에게는 강아지 간식 및 식기, 강아지 입욕제와 펫타올, 강아지 전용 티슈, 배변봉투 및 배변패드가 제공된다고 한다.
세안호텔그룹이 운영하는 라마다 호텔앤스위트 서울남대문은 서울역·시청역에서 도보 이용이 용이한 역세권 호텔로써 비즈니스 및 관광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국내유명호텔 중 한 곳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댕캉스’ 패키지를 통해서는 반려견친화적 호텔로써의 브랜드 마케팅 효과 또한 전망되고 있다.
해당 호텔 관계자는 “최근 반려견과 함께하는 이들이 늘어감에 따라 반려견 동반 호캉스에도 관심이 높아졌다. 반려견까지 배려한 호캉스를 즐겨볼 수 있는 이번 프리미엄 댕캉스 패키지 요금에는 반려견 1마리의 동반 투숙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체크인시 인근 반려견 동반 가능한 식당,카페,산책 장소 등이 안내되어있는 책자를 반려견 동반 고객에게 나누어주고 있으니 참고하여 방문해보아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패키지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라마다 호텔앤스위트 서울남대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