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경제

굿라이프, 산양삼 성분의 셍듀미스트 출시

입력 2021-10-13 09:15

굿라이프, 산양삼 성분의 셍듀미스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현대사회에서는 미세먼지와 황사는 뗄 수 없는 환경문제다. 미세먼지는 우리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어서 각종 피부염을 유발하는 등 아주 나쁜 영향을 끼치고 있다.

이 가운데 굿라이프주식회사(대표 조형래)는 주성분을 산양삼 성분으로 하는 셍듀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셍듀미스트는 인삼이 가진 사포닌 성분이 미세먼지의 독성에게서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발휘함으로써 미세먼지의 유해성을 제한하게 되는 원리를 갖췄다.

이 젶둠은 지난 30일 한국탄소진흥원에서 열린 2021년 예비초기창업지원센터 <라이브쇼케이스 및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 라이브마켓에 참가하며 고객들과 랜선만남을 가진 바 있다.

굿라이프 관계자는 "시중에 나와 있는 미스트 제품들이 많지만 성분의 유해성을 잘 판단하여 선택 해야 피부 부작용을 방지할 수 있다."고 말하며 자사는 "항산화 사포닌 성분을 이용한 미세 먼제 독성 제거 및 피부 수분 보충 조성물 발명으로 2020년 특허를 받은 바 있다. "고 밝혔다.

이어 “새집증후군과 같이 우리 생활 속에서 발생되는 암 유발 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제조된 생활에 필요한 세정제 제품들도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앞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힘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