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버드리, 나노다이아몬드 함유 곰팡이제거제 청소세제 출시

입력 2021-10-16 09:40

버드리, 나노다이아몬드 함유 곰팡이제거제 청소세제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버드리(대표 위승용)가 신소재 나노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버드리 다이아몬드 곰팡이제거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노 크기의 입도를 가진 다이아몬드는 산성과 염기성 환경에서 모두 잘 견뎌내는 내산성·내염기성으로 높은 화학적 안정성을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된 ‘버드리 다이아몬드 곰팡이제거제’는 화학을 전공한 공학박사 출신인 위승용 대표가 25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소재 나노 다이아몬드와 천연 재료를 활용하여 만든 것으로 곰팡이가 있는 모든 곳의 유해세균을 99.9% 제거해 준다.

특히, 초고강도 나노 다이아몬드의 고밀도 점착기능이 곰팡이의 뿌리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스프레이와 겔 2가지 형태로 출시 돼 주방, 욕실, 싱크대 배수구 등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SO9001 ISO14001 인증을 비롯하여 각종 유해성분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거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방법도 쉽고 간편해 일반 가정집에서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버드리 관계자는 “곰팡이를 바로 제거하지 않는다면 공기 중에 떠다니면서 호흡기 질환, 아토피 피부염, 폐 기능 저하 등 가족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게 된다. 신소재를 활용해 곰팡이 뿌리까지 완전히 제거할 수 있어 곰팡이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드리는 곰표 우산, 손소독제, 수건, 모자 등 생활 밀착형 제품에 대한 특허 등록 및 출원을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