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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엘정보통신, 4년 연속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입력 2021-10-21 14:56

히엘정보통신, 4년 연속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포스기 전문업체 히엘정보통신이 '2021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년 연속 포스기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된 어워드로 소비자의 사용, 평가를 통해 엄격한 소비자 리서치와 공적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히엘정보통신은 매장당 5명의 담당자를 배정하여 매장의 요청사항에 대해서 신속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 고객센터를 운영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어플을 통한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여 매장에서 인터넷에 문제가 발생할때도 처리 할수 있는 효율적인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어플을 통한 결제서비스는 매장결제뿐만 아니라 현장결제도 가능하여 유선, 무선 단말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포스기,카드단말기와 같은 결제기기의 외부요인에 의한 문제상황에서도 24시간 접수를 통해서 영업의 어려움을 해소해준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앞으로도 변화되는 사회흐름에 발맞추어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회사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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