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현장 스마트글라스 기술 강자 와트, 스마트글라스 전문 기업으로 더욱 거듭날 것
![[2021국제치안산업박람회 참가기업] 와트, 스마트글라스 솔루션 ‘와트톡’ 신제품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1025125027080356cf2d78c682112161531.jpg&nmt=30)
'2021 국제치안산업박람회'는 치안 관련 ‘제조, 유통, 정부기관, 유관 협력단체’ 등 치안산업 관계자와 대한민국 시민이 모이는 국내 최초의 치안 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의 주제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스마트 치안 기술’임으로,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통해, 보안 산업 활성화를 이끌 스마트폴리스 기술을 선보였다.
스마트 치안 기술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그 관심은 스마트글라스 솔루션 전문 기업인 와트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도로 시설, 발전 시설, 다국적 기업에 와트 스마트글라스 시스템이 많이 제공되고 있다. 또한 와트는 고객사 경연대회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하며 실용성을 인정받았다.
와트는 해당 전시회에서 스마트글라스 솔루션 ‘와트톡’ 등 4개의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와트톡’은 기존 ‘파워톡’의 업그레이드된 솔루션으로, 영상통화 동시 접속자 수 증가 및 영상 품질 향상 등으로, 고객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스마트글라스 솔루션 ‘와트톡’은 실시간 현장 공유 시스템이다. 와트톡에 접속한 전문가 및 책임자는 현장을 직접 보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현장요원에게 정확한 원격지시를 내릴 수 있다. 또한 현장요원은 양 손을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어서, 위급한 상황을 전문가들과 함께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최근 현장의 가장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와트톡으로 널리 알려지면서 공공기관, 대기업 등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현장에 이미 많은 설치가 이뤄지고 있다.
와트 관계자는 "지능화되는 각종 사건사고를 보면서, 스마트글라스를 이용한 스마트폴리스 기술 개발에 힘쓰겠다.”라며 스마트글라스 전문기업의 포부를 밝혔다.
와트는 지난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2021 국제치안산업박람회』에 참가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국제치안산업박람회(KOREA POLICE WORLD EXPO)’는 경찰청, 인천광역시가 공동 주최하며, 인천관광공사와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국내 유일 치안 산업전시회이다.
국내 치안 산업 기반 조성 및 선진 치안 시스템 글로벌 전파를 목적으로 개최되며, 대한민국 경찰의 첨단 시스템과 장비를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한다.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10월 20일 (수) ~ 22일(금)까지 개최되었으며,세계경찰청장회의(International Police Summit Seoul 2021, IPS)가 연계 개최 되었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