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대표 사내 아이디어 제도 ‘T.G.I.F’ 시행

입력 2021-10-25 18:17

에듀윌, 대표 사내 아이디어 제도 ‘T.G.I.F’ 시행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업무, 조직생활, 근무환경 등 다양한 부문에서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사내 아이디어 제안 플랫폼 ‘T.G.I.F’를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을 대표하는 사내 아이디어 플랫폼”이라고 소개하며 “T.G.I.F는 ‘Thank God, It’s Fresh Idea’의 약자로 에듀윌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지정된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는 제도”라고 말했다.

실제 에듀윌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T.G.I.F 플랫폼에 접속해 온라인에서 개선 가능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낼 수 있다. 특히 제안 형식을 간소화해 간단한 텍스트 작성 만으로 근무환경과 조직생활, 업무 등 다양한 방면에 대한 아이디어 제시가 가능해 본사와 학원 임직원 다수가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는 것이 에듀윌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임직원들이 제시한 아이디어가 실제 상품 개발과 조직문화 개선, 마케팅 활성화 등에 활용되고 있다. ‘사무실 별 팀 명패 설치’와 ‘수강생 대상 기능 개선안 프로젝트’ 등이 주요 채택 사례로 꼽힌다.

에듀윌은 사내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도록 포상제도 또한 운영한다. 이번 3분기에도 아이디어 최다 채택자 및 최다 제안자를 포함해 아이디어가 업무 및 조직문화 개선안으로 채택된 임직원 32명에게 상품권 등의 포상을 지급했다.

에듀윌이 운영하는 다양한 조직문화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