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로켓’은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전략으로 창업에 뛰어든 젊은 청년들의 도전을 그린 스타트업들의 이야기로, 국내 최고의 창업지원 기관인 콘스타의 ‘IR데이’에 도전하는 창업가들과 콘스타 직원들의 일과 사랑을 보여준다.
<필수연애교양>, <앨리스> 등 드라마에서 주목받았던 배우 오세영이 국내 최고의 창업지원 기관인 콘스타의 김재희 이사로,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 <너의 재생 목록>에서 훈훈한 비주얼로 인기몰이한 모델 겸 배우인 김지훈이 스타트업 아트리움의 대표 공지훈으로 캐스팅됐다.
또한 공지훈의 대학 동기이자 라이벌인 스타트업 블루업의 대표인 오하민역으로는 모델 겸 배우인 문강혁이, 신비로운 비주얼로 인스타그램에서 인기몰이한 신예 차주영이 상큼 발랄한 콘스타의 정우리 매니저로 캐스팅되어 네 남녀의 비주얼만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준다.
제작사 바닐라씨 관계자는 “지난 8월과 9월 코로나 대유행으로 촬영 중에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다행히 모든 촬영 일정을 순조롭게 마무리하고 후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스타트업을 운영해 나가며 성장해나가는 지훈과 하민의 얽힌 과거, 주인공들의 예측할 수 없는 로맨스가 관전 포인트”라고 전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과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지원하는 <나의 로켓>은 광주광역시를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되어 국립아시아문화전당, CGI센터, 전일빌딩245등 광주의 명소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제작사 바닐라씨는 웹드라마 <스탠바이 큐레이터>, <마침내 물들다> 등 참신하고 재밌는 소재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중국, 일본, 인도 등 다양한 국가로 웹드라마를 수출하는 등 영향력 있는 제작사로 성장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