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덴마크 아이웨어 ‘린드버그’, 프레셔스 컬렉션 출시

입력 2021-10-28 11:00

- 18K 골드 프레임 등 엄선한 재료와 장인정신 기반으로 제작한 럭셔리 컬렉션

덴마크 아이웨어 ‘린드버그’, 프레셔스 컬렉션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덴마크 오리지널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가 럭셔리 아이웨어 컬렉션 ‘프레셔스 컬렉션(Precious Collection)’을 론칭했다.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인 기술과 품질을 자랑한다. 재료 역시 18K 골드 프레임을 비롯해 플래티넘, 버팔로 혼, 아름다운 다이아몬드 등 린드버그가 엄선한 럭셔리 천연 재료를 사용한다.

이와 함께 퍼스널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마다 고유식별번호를 부여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함으로써 유니크함을 강조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의 가치를 인정하는 고객에게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해서다.

실제 프레셔스 컬렉션은 안경계의 아카데미 시상식으로 불리는 ‘실모도르(Silmo d’Or)’의 럭셔리 프레임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 등 권위 있는 글로벌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또한 기존 아이웨어 디자인을 초월한 럭셔리한 소재와 가벼운 착용감, 스타일을 모두 충족하며, 아이웨어와 주얼리를 올인원으로 만날 수 있다.

린드버그 관계자는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럭셔리 컬렉션을 제작하기 위해 뛰어난 디자이너와 공예 거장으로 구성된 전문팀을 구성했다”라며 “프레셔스 컬렉션을 통해 기술적으로 우수한 아이웨어를 넘어선 주얼리 아이웨어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린드버그의 ‘프레셔스 컬렉션’은 린드버그 공식 홈페이지와 신세계백화점(본점, 강남점), 현대백화점(판교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