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격한 자체방역, 비대면 업무 환경 제공 등 적극 대처

콘센트릭스 코리아는 정기 방역 수행 및 사내 소독, 체온계를 비치해 발열 여부 모니터링을 진행하면서 업무 환경의 안정화를 위해 노력 중이다. 임직원 모두에게 지속적으로 마스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정부의 가이드라인을 상회하는 재택근무 비율을 유지하고 있다.
또 백신 접종을 적극 장려하며 백신 접종 당일이나 다음 날 접종자가 충분한 휴식을 갖고 회복해 업무에 복귀할 수 있도록 공가를 부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코로나 총괄 대응 담당 임원을 지정하고 주 2회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회의를 통해 각 부서별 현황과 정부 방침 등을 공유하며 적절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코로나19 뉴스레터를 발송하여 신규 확진자 현황, 거리 두기 단계 및 가이드라인, 백신 접종 예약 안내와 상세 정보를 공유하여 내부 구성원들이 자발적으로 변화하는 정책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콘센트릭스 코리아는 위드 코로나를 대비하여 활발한 채용을 진행 중이다. 화상 면접 비중을 높이고 무들(Moodle)과 SVAR(영어수준평가) 같은 다양한 온라인 평가 시스템을 도입하여 채용 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부득이하게 대면 면접이 필요할 경우 발열 측정, 손소독, 마스크 착용 체크리스트 확인 후 입실하도록 하며, 면접 대기실은 밀접 접촉이 이뤄지지 않도록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근거해 마련했으며 면접 진행 시 사용할 공간을 사전 소독하고, 면접 최대 인원을 제한하여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콘센트릭스 코리아 주은심 대표는 “코로나 우리나라에서도 위드 코로나 정책을 도입해야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콘센트릭스 코리아는 모든 임직원에게 정부와 회사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위드 코로나 정책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지원과 노력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 Technology 전문기업인 콘센트릭스 코리아는 전 세계 275개 이상의 센터에서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95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한 450여 고객사에 글로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마케팅/이커머스 사업부와 컨택센터 사업부를 통해 국내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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