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대표 기업문화 ‘윌모닝’ 통해 전직원에 아침 제공

입력 2021-10-29 18:15

에듀윌, 대표 기업문화 ‘윌모닝’ 통해 전직원에 아침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직원의 아침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지난 2020년 8월, 사내 영상시청 교육인 ‘에듀윌 인사이트 스파크’에 참여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조식 제공 서비스인 ‘윌모닝’을 운영했다. 임직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 초부터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조식 윌모닝 서비스를 확대했다.

에듀윌 임직원들은 매일 아침 7시부터 김밥, 샐러드, 샌드위치, 빵 등 매일 다른 메뉴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국민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에듀윌 임직원이 가벼운 아침 식사를 통해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아침 식사 제공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윌모닝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한 직원은 “윌모닝 덕에 아침을 든든하게 챙겨 먹으니 일에 대한 집중력도 더욱 높아지는 기분”이라며 “주변에서도 매일 아침을 거르다가 윌모닝으로 끼니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게 됐다는 직원들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며 임직원들의 뜨거운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에듀윌은 윌모닝 외에도 사내 심리상담실과 안마시설 등을 운영하며 임직원들의 정신적·육체적 건강을 챙기고 있다. 또, 안마의자와 척추 온열 기구 비치, 집중 휴식 시간 운영 등을 통해 임직원들의 적절한 휴식을 독려하고 있기도 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