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블리는 디자이너 브랜드 ‘밀리언코르(Millioncor)’, ‘누스(Nuus)’, ‘코르카(Corca)’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밀리언코르’는 에이블리 입점과 동시에 브랜드 즐겨찾기 수가 증가하며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밀리언코르의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의류까지 트렌드를 반영한 F/W 신상품을 에이블리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슈즈 브랜드 ‘누스’는 앵클부츠 등 다양한 스타일링의 부츠를 에이블리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코르카’는 21SS 인기 상품과 21FW 신상품을 에이블리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코르카는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로 편안함은 물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전 상품 무료 배송과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반품할 수 있는 ‘반품비 지원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패션 쇼핑의 편리함도 더했다.
에이블리는 2030 여성 취향 맞춤을 위한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별 타겟 최적화를 위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전망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