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의식탁’은 ㈜컬쳐히어로(대표 양준규)가 운영하는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요리를 스타일하다’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레시피와 요리, 엄선한 푸드와 키친 상품을 통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CF 캠페인을 통해 주 고객층을 확대하고 인지도를 높여 국내에서 독보적인 입지의 플랫폼으로서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CF 캠페인은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가수 폴킴과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모션으로 기대를 모은다. 우리의식탁 관계자는 “가수 폴킴은 아티스트로서 진정성 넘치는 음악을 표현하는 데다 사람으로서도 건강하고 따뜻한 감성을 지녀 ‘우리의식탁’이 전하려는 메시지와 부합하는 이미지”라고 밝히며 “이미 예전부터 ‘우리의식탁’ SNS를 팔로잉하며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던 폴킴이 소비자와의 공감대 형성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우리의식탁’은 TV CF 온에어를 기념하기 위해 내달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700여명을 선정해 총 1억원의 쇼핑 지원금을 선물하는 내용이다. 뿐만 아니라 TV 광고에서 사용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며 100명을 추첨해 한정팜 폴킴 싸인 앞치마를 증정하는 등,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컬쳐히어로 양준규 대표는 “모델 폴킴과 함께 하는 첫번째 CF를 통해 ‘우리의식탁’의 브랜드 철학을 대중에게 전하고 싶다”며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고 쉽게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갈 수 있도록 더욱 독보적인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의식탁’ TV CF는 각종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다양한 온라인 광고물도 찾아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