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봄소와, 프리미엄 이태리 내추럴 킵 레더 한포국 소파 선보여

입력 2021-11-05 09:44

봄소와, 프리미엄 이태리 내추럴 킵 레더 한포국 소파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봄소와가 이태리산 내추럴 킵 레더로 제작된 한포국 소파를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한포국 모델은 넉넉한 크기와, 아늑한 착석감, 다채로운 기능의 편리함까지 담은 프리미엄 디자인 소파로 총 2가지의 등받이 무빙 기능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Back&Forward 기능은 등받이 앞뒤 조절이 가능하여 좌방석의 깊이를 사용자의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다. 두 번째로, 360도 Rotation 기능은 말 그래도 등받이가 360도까지 돌릴 수 있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모델은 이태리 네추럴 킵 레더라는 최상위급 가죽을 마감재로 사용했다. 이는 생후 2년 이내의 어린 소 가죽으로 부드럽고 매끈한 감촉을 자랑하며 후가공으로는 에닐린 공법을 사용하여 최소한의 가공을 통해 가죽 본연의 부드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현재 발레 슈즈, 헤이즈 라일락, 나이트 스케이프, 무드 인디고, 블루지 아이스버그, 포레스트 그린 등 총 7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봄소와는 지난 9월 배우 강하늘과 함께 성공적인 TV 캠페인을 안착시키며 프리미엄 소파 라인업을 더욱 단단히 하여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며 “이번 한포국 모델을 통해 국내 소파 브랜드의 ‘맞춤, 커스터마이징, 비스포크’라는 DNA를 확고히하며 자신만의 가치를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고객 맞춤형 소파라는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봄소와는 전국 36개의 로드샵,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