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교육 나눔 활동 통해 청소년들의 꿈 적극 지원해"

입력 2021-11-06 16:20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교육 나눔 활동 통해 청소년들의 꿈 적극 지원해"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2004년부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위한 검정고시 온라인 강의와 교재 지원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를 위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법무부를 필두로 소년보호협회, 서울시복지재단 등 관련 기관들과 하나 둘 지원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재까지 10년 넘게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학업 기회를 지원해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법무부와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 학습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매년 약 300명 규모의 보호관찰소 청소년들에게 검정고시 수강권과 교재를 기증한다. 벌써 6563명의 학교 밖 청소년들을 후원했다. 올해는 330명의 청소년들에게 중졸 및 고졸 수강권과 교재를 전달했으며, 지원 금액은 약 4억5300만원에 달한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 교육을 통한 지원 활동"이라고 소개하며 "앞으로도 교육을 통해 많은 분들이 꿈을 꾸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듀윌은 2019년 탈선 및 범죄예방과 교육 소외 해소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1회 범죄예방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으며, 법무부장관 표창을 수상, 지속적인 후원에 대한 공적을 높이 평가받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