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카페(Home+Café의 합성어)’는 카페에서처럼 근사한 음료와 디저트를 집에서 편안하고 호화롭게 즐기는 최근 소비 트렌드다.
셀렉토커피는 이에 발맞춰 새로운 상품 라인인 셀렉토커피 모스코즈(MOSCOZ)를 내놓았다. ‘THE MOST COZY’, 가장 아늑한 공간에서 내 취향대로 즐기는 ‘가장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지향한다는 모토를 내포한 셀렉토커피의 커피 MD 브랜드 라인이다.
첫 제품으로 선보인 캡슐커피 3종은 셀렉토커피만의 아이덴티티인 5가지 아메리카노 중 3가지 플레이버를 선정해 출시했다. △모스코즈 스페셜블렌드 캡슐커피 △ 모스코즈 예가체프 캡슐커피 △모스코즈 아야르자 캡슐커피 등이다.
이들 캡슐커피 3종은 시장 점유율 1위 기기인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캡슐기기와 호환된다. 각 플레이버가 가진 특징을 알차게 담은 만큼, 홈 카페족들의 취향에 따라 고급스러운 커피 맛을 골라 마실 수 있다.
셀렉토커피 모스코즈 캡슐커피의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부드러운 레터링으로 마무리한 패키지 디자인은 각각 다른 3종을 연결해 하나의 라인을 만드는 형상으로 제작됐다.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 여유로운 시간,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즐기는 느낌을 패키지에 표현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셀렉토커피 모스코즈 캡슐커피 3종은 전국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 캡슐커피 3종 출시를 통해 셀렉토커피는 시공간 제약을 벗어나 브랜드를 경함할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셀렉토커피는 프랜차이즈 사업 초기부터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매년 다양한 시즌 메뉴와 디저트, 베이커리 등의 개발을 위한 전문 R&D 연구실을 구축하고 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캡슐커피 출시를 위해 별도 브랜드 라인을 런칭할 만큼, 셀렉토커피가 가진 커피에 대한 자부심과 전문성을 녹여 특화된 맛과 향을 그대로 캡슐에 담았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캡슐 제품 라인업을 개발해 시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