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핸드메이드 창작자들의 다양한 원데이클래스 프로그램을 1만 원으로 체험

관악구 핸드메이드 문화 공유 플랫폼 '관악섬섬옥수' 온라인 사이트는 관악구 핸드메이드 공방 및 창작자들과 주민의 연결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구 상향적 협력적 일자리창출사업 <관악 로컬콘텐츠상품개발사업단>이 런칭한 지역 플랫폼으로, 지역 핸드메이드 클래스정보부터 지역 핸드메이드 작가정보, 작가의 상품소개, 공방 및 지역 행사소개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1만 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금번 이벤트는 관악섬섬옥수에 참여하는 지역 창작자들의 시장성 높은 클래스 개발 및 지역 내 고객을 만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관악구 핸드메이드 창작가&공방의 원데이 클래스는 지역작가들의 다양한 핸드메이드클래스를 80~60% 이상 할인된 수강료로 체험할 수 있다. 자개나전칠기공예를 비롯해 수제 캔들, 라탄소품, 핸드메이드 주얼리, 마크라메, 미니가드닝 ,백드롭페인팅, 반려동물패션소품 클래스 등 다양한 분야로 구성된 오프라인 클래스가 현재 진행 중이다.
한편, 체험프로그램의 신청방법은 관악섬섬옥수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클래스를 수강신청하면 운영자가 개별연락으로 확정여부를 알려준다.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