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바닐라다운(down) 라떼’는 식약처와 공동 개발한 시럽을 함유, 기존보다 당류를 25%나 낮추면서도 달콤한 힐링을 선사하는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다운(down)’이라는 이름에서 드러나듯 메뉴의 칼로리나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당류 등은 기존 동일 바닐라 라떼 메뉴에 비해 대폭 축소시켰다. 그럼에도 부드럽고 향기로운 바닐라의 풍미는 풍성하게 유지시켜 뷰티와 건강, 그리고 달콤한 커피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간단하고 건강하게 단 맛을 즐길 수 있는 ‘더 바닐라다운 라떼’는 9일부터 전국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셀렉토커피 전국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에는 인증샷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 등에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셀렉토커피 금액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풍요로운 행사도 마련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해 커피전문점 시장에도 건강, 뷰티 등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라며, “칼로리, 당류에 대해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이번 신 메뉴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소비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5가지 원두로 스페셜티 커피를 판매, 단골 고객을 두텁게 형성하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다.
현재 전국 가맹점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인테리어 비용을 지원하는 ‘우리동네 1호점’ 프로모션 등, 다양한 창업 상생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가맹점 확장에 나서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