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브랜드발전소, SNS 온라인 인풀루언스 바이럴 마케팅 실시

입력 2021-11-11 09:25

브랜드발전소, SNS 온라인 인풀루언스 바이럴 마케팅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2014년 창립이래 온ž오프라인 마케팅을 중심으로 광고 기획, 운영하는 마케팅 전문 회사인 브랜드 발전소는 국내 지하철, 버스, 지하광장 등 오프라인 옥외광고를 주력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SNS 온라인 인풀루언스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옥외광고사업로는 수도권 지하철 스크린도어, 조명, 포스터, 차량 내부, 랩핑 광고 등 지하철 오프라인 광고와 선진형 대중교통 인천 BRT 버스 외부 및 쉘터 광고, 승강장 광고 등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교통공사 1~8호선은 물론 코레일, 부산교통공사, 인천교통공사, 대구도시철도 등 전국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다.

서울시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고 1급 상권지인 잠실월드몰스퀘어, 시청시티스타몰, 영등포지하상가 등에서 기둥, 벽면, 조명, 캐노피, 방화셔터 등에서 다양한 광고매체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의 다양한 광고 니즈를 유기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은 각 채널별 특성에 맞는 맞춤 콘텐츠와 제품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는 고퀄리티 콘텐츠를 제작한다. 기업 타겟에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와 시즈널 이슈 등 브랜드 장점을 녹여 콘텐츠를 기획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페이지 좋아요, 팔로워, 구독자 수 증가를 위한 이벤트 및 팬 관리를 통한 브랜드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브랜드 발전소는 광고주의 니즈를 파악하고 시장과 타겟을 분석, 콘텐츠 전략 기획 및 채널별 광고 매체 전략을 수립하여 최적화된 광고를 실행한다. 특히, 시장 현황과 경쟁사 및 기업 분석을 통한 전략을 수립한 후, 브랜드 발전소만의 노하우를 통해 그에 맞는 광고 방법과 매체를 제안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발전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