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중앙대 캠퍼스타운, 동작구민 대상 창업아이디어 공모전 연다

입력 2021-11-15 10:43

- 동작구 중•고생 및 50대 이상 중장년층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대상에 150만 원 상금

중앙대 캠퍼스타운, 동작구민 대상 창업아이디어 공모전 연다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추진단(단장 배웅규)이 동작구에 거주하는 중·고등학생과 50대 이상의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창업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해당 공모전은 중·고등학생 청년부와 50대 이상의 중장년층 2개의 부문으로 모집하며, 부문별 1인당 1개의 아이디어 제출을 기준으로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12월 3일 본선 진출 팀을 결정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같은 달 11일 중앙대학교 창업발전소(Express)에서 2차 대면발표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심사를 거쳐 선발한 총 16개 팀에게는 부문별 △대상 150만 원(각 1팀) △최우수상 100만 원(각 1팀) △우수상 각 50만 원(각 2팀) △장려상 각 30만 원(4팀) 등 총 상금 940만 원을 수여한다. 단, 제출된 아이디어는 선정 여부와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는다.

중앙대 캠퍼스타운 배웅규 단장은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의지가 있는 지역주민의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서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창업아이디어의 실질적인 활용 및 구체화가 어려운 연령층에게 창업아이디어 평가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의 창업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 참가는 PPT(10장 내외)으로 제작한 아이디어 소개서 발표 자료와 함께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 제공동의서를 중앙대 캠퍼스타운 담당 이메일을 통해 오는 11월 28일(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신청서를 비롯한 제출 서류 양식은 중앙대 캠퍼스타운 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