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이블리,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입점 통해 브랜드 확장나서

입력 2021-11-15 11:31

에이블리,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입점 통해 브랜드 확장나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디자이너 및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입점으로 브랜드 상품을 다양화하고 SPA 브랜드까지 확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은 물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출근룩 등을 선보이고 있다.

에이블리에서 에잇세컨즈의 숏패딩, 코드 등 스테디셀러 상품부터 신상품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상품 무료 배송과 더불어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반품할 수 있는 ‘반품비 지원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패션 쇼핑의 편리함도 더했다.

에이블리 브랜드 담당자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유저를 보유한 에이블리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국내 대표 SPA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에는 폭 넓은 연령층으로 유저 접점을 확대해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되고 소비자에게는 취향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 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