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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센트릭스 코리아, 밸류팩토리 인수와 함께 본격적인 이커머스 사업 강화에 나서

입력 2021-11-15 16:07

2022년 자체 이커머스 솔루션인 VECI 2.0 고도화 작업 예정

콘센트릭스 코리아, 밸류팩토리 인수와 함께 본격적인 이커머스 사업 강화에 나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이하 콘센트릭스 코리아)는 지난 3월 인수한 이커머스 전문 기업 밸류팩토리(ValueFactory)를 콘센트릭스 코리아 법인으로 통합하는 작업을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이커머스 사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밸류 팩토리(ValueFactory)’는 자체 이커머스 솔루션 베씨(VECI)를 기반으로 창업 이래 12년간 이커머스 컨설팅, 구축, 운영 사업만을 수행해온 이커머스 전문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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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센트릭스 코리아는 밸류팩토리 인수 이후 자체적으로 이커머스 전 영역을 통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됐다. 이를 계기로 컨설팅, Creative, 광고, 분석, 운영, 구축, 컨텍센터 등 복합적 역량이 요구되는 이커머스 관련 기능별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의 비즈니스를 복합적으로 개선하는 방안을 제시하고 고객 경험, 매출 증대, 비용 효율 관점에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10월부터는 이커머스 컨설팅 담당 임원을 영입하여 이커머스 컨설팅 조직을 강화하고, 이커머스 구축 및 운영을 위한 이커머스 플랫폼 조직도 수립하여 본격적으로 이커머스 사업강화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2022년에는 자체 이커머스 솔루션인 VECI 2.0 고도화 작업을 통해 이커머스 사업을 대폭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콘센트릭스 코리아 주은심 대표는 “올해 디지털 마케팅 주요 사업 부문의 성장에 힘입어 밸류팩토리 인수와 함께, 이커머스 사업을 더욱 강화할 이커머스 솔루션 베씨(VECI)를 도입해 더욱 차별화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콘센트릭스 코리아는 글로벌 Customer Experience 서비스 & Technology 전문기업으로 전 세계 275개 이상의 센터에서 Fortune Global 500대 기업에 선정된 95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한 450여 고객사에 글로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마케팅/이커머스 사업부와 컨택센터 사업부를 통해 국내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대 중에 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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