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특수분장학원 더큐브아카데미, 특수분장 상상전 개최

입력 2021-11-17 13:14

특수분장학원 더큐브아카데미, 특수분장 상상전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교육청에 정식 등록이 되어 있는 특수분장학원 인 더큐브아카데미 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네마 SFX와 더큐브 아카데미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특수분장 전시회는 특수분장 상상전이라는 타이틀로 여러 가지 재료로 선보이는 특수분장 조형물과 특수분장에 대해 정확한 이해와 작품 설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큐브 아카데미 관계자는 “특수분장 상상전은 실존하지 않는 게임, 영화 속 가상의 캐릭터를 특수분장으로 재현함으로써 현재까지 발전된 국내 기술력을 소개하고 이를 토대로 앞으로의 가능성을 제시하는 자리입니다” 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에서는 쉽게 열리지 않는 특수분장 상상전 작품 전시회는 "게임: 코스플레이"를 메인 테마로 감상 하실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특수분장 작품들을 직접 볼 수 있어 특수분장에 알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번 전시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더큐브 아카데미의 교육과정은 모두 일러스트 작업과 병행하여 이루어지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한 달에 한번 이상 강사와의 동행 실습 또는 단독 현장실습을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특수분장학원 더큐브 아카데미의 다양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시네마 SFX와 더큐브 아카데미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특수분장 전시회는 11월 27일, 오후 2시에 더큐브 아카데미 로비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