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영준목장, 신제품 ‘수제 그릭요거트’ 론칭

입력 2021-11-18 09:34

10여 년의 치즈 제조 노하우와 당일 생산 원유가 만나 탄생

영준목장, 신제품 ‘수제 그릭요거트’ 론칭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당일 생산 원유로 만든 다양한 치즈를 선보이는 영준목장(대표 나원경)이 신제품으로 수제 그릭요거트를 출시했다.

10여 년의 치즈 제조 노하우로 탄생한 해당 제품은 크림치즈 제조기술을 적용해 꾸덕한 질감을 가지고 있음에도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한다. 또한 50시간 숙성으로 우유의 2.5배에 달하는 칼슘과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즐기며 영양소까지 챙길 수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안정제와 보존제, 탈지분유 등의 첨가물 없이 당일 생산한 신선한 원유와 유산균으로만 만든 무가당, 무염 그릭요거트라는 점도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영준목장의 수제 그릭 요거트는 당일 생산 원유의 농축된 고소함을 선사해 그냥 먹어도 맛있고, 제철 과일과 과일청, 그래놀라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 그릭 요거트볼로 만들어 먹어도 좋다”라며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아빠의 마음을 담아 원재료 수급부터 제조, 유통까지 모든 과정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영준목장의 수제 그릭 요거트는 공식 쇼핑몰에서 150g와 350g 두 가지 용량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영준목장은 젖소 목장을 운영하다 자녀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먹이고자 치즈를 만들기 시작한 농식품 기업이다. 크림치즈와 마스카포네 치즈를 직접 생산하는 국내 유일의 기업이며, 10여 년간 스트링치즈와 리코타치즈, 구워먹는 치즈 등 각종 치즈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14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1호점 오픈 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등에 10개의 점포를 운영 중이며, 국내 유명 호텔에도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영준목장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SSG 푸드마켓 도곡점, SSG 푸드마켓 청담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롯데백화점 소공본점, 서울 워커힐호텔, 고양스타필드 PK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영준목장 치즈를 활용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